the boyz - white
Lirik Lagu Terjemahan
“THE BOYZ - White (화이트)”

[Romanization]
Neodo oneulmaneun gieokago itgetji
Beolsseo mannan, jido illyeoni dwaesseo
Uri geuttaeboda byeonhan, geosi itdamyeon
Jom deo keojyeobeorin sarangilgeoya.

Gyeoul naenae neoreul, saenggakamyeo mandeuldeon
Ppalgan seuweteodo, ipyeo jul geoya
Hangsang pogeunhaetdeon ni maeumgwa eoullyeo
Nal saenggakamyeon, jeongmal jokesseo.

Georie hamkke naon yeonindeul
Bamsae, deullyeooneun noraetsorideul
Moduga urideurui, mannameul chukbokaneun
Yeppeun seonmuldeul gata.

Jeogi hayan, nuni naeryeo
Jeo haneul modu naeryeo
Uri seoro daeun maeumwiro. sarangi naeryeo
Saljjak ni gaseume gidaeangyeo
Meonjeo mareul halkka,
Nareul neukkineun neoui modeungeol saranghae

Soul city city lights
Let it snow, this starry night
Let the cold weather bring people closer.
Come in baby. let me melt you

Kkong kkong eoreun deut kkok jabeun son
Chagaun ipgim geu anen, sarangui nongneun jeomi
Nae mam soge, saehayake ssain geon
Ne yeppeun nunigetji you the one.

Uri cheoeum mannan
Illyeon jeone oneuldo
Jigeumcheoreom, hayan nuni naeryeotji
Chuwo kokkeutkkaji ppalgaejin nal bomyeonseo
Neon nollyeodaemyeo utgo isseosseo.

Gamanhi bicheul, naeneun chotbure jigeum
Nae maeumeul bichwoboilkka, ireoke neowa hamkke inneun na
Sesang nuguboda haengbokadago.

Jeogi hayan nuni naeryeo
Jeo haneul modu naeryeo
Uri seoro daeun, maeumwiro sarangi naeryeo
Saljjak ni gaseume gidae angyeo
Meonjeo, mareul halkka
Nareul neukkineun, neoui modeun geol saranghae.

Cheot nun boda, neoui du nuni joa
Nuni oneun nalboda more, biga deo joa bakke
Christmas jomyeongdeulboda neowa na deo binna
Soneul japgo hamkke georeogagopa.

Museun mari gajang nege eoullilkka
Hanappunin, sarang modeun geol naege dajunikka
Jinsimeuro noraehae, igeon neol wihan gasa
Gyeoteinneun nega, nae jeonbuin geot gata.

Jigeum ni, baraemi deullyeo
Jeo haneulkkaji deullyeo
Nado oneulbamen gateun. sowon bilge doel geoya
Maneun sigandeuri heulleogado urideurui sarang
Jigeumcheoreomman, ganjikaejugil gidohae.

[Indonesia Translation]
Kamu mungkin ingat hari ini
Sudah setahun sejak aku bertemu
Jika ada yang berubah sejak saat itu
Itu akan menjadi cinta yang lebih besar

Aku memikirkanmu sepanjang musim dingin
Aku akan mengenakan sweter merah
Itu terjadi dengan hatimu yang selalu hangat
Akan lebih bagus jika kamu memikirkanku

Pecinta di jalanan
Semua lagu yang kamu dengar sepanjang malam
Semua orang memberkati pertemuan kami
Ini seperti hadiah yang cantik

Ada salju putih
Semua langit itu jatuh
Cinta jatuh di hati yang saling menyentuh
Sedikit bersandar di dadamu
Haruskah aku berbicara dulu
Aku mencintai kalian semua yang merasakanku

Kota jiwa, lampu kota
Biarkan salju malam berbintang ini
Biarkan cuaca dingin membuat orang lebih dekat
Ayo sayang, biarkan aku melelehkanmu

Aku memegang tanganku dengan beku
Dalam napas dingin, titik leleh cinta
Apa yang putih di hatiku
Mata cantikmu akan menjadi kamu

Kami pertama kali bertemu
Setahun yang lalu hari ini
Salju turun seperti sekarang
Memandangku, ini mulai dingin
Kamu menertawakanku

Lilin yang masih bersinar sekarang
Akankah kamu menyinari pikiranku? Aku bersamamu seperti ini
Aku lebih bahagia dari siapa pun di dunia

Ada salju putih
Semua langit itu jatuh
Cinta jatuh di hati yang saling menyentuh
Sedikit bersandar di dadamu
Haruskah aku berbicara dulu
Aku mencintai kalian semua yang merasakanku

Aku suka matamu lebih dari yang pertama
Hujan lebih baik daripada di hari bersalju
Kamu dan aku bersinar lebih dari lampu Natal
Berpegangan tangan dan berjalan bersama

Apa yang paling cocok untukmu
Karena hanya satu cinta yang memberikan segalanya bagiku
Bernyanyi dengan tulus, ini adalah lirik untukmu
Aku pikir kamu di sisiku

Aku bisa mendengar keinginanmu
Aku bisa mendengar langit
Aku akan membuat keinginan yang sama malam ini.
Bahkan ketika berkali-kali berlalu, cinta kita
Aku berdoa agar kamu tetap seperti sekarang

MUSIC VIDEO “THE BOYZ - White”